언론속의 헤이폴

언론과 함께한 헤이폴의 설문조사 결과를 한 눈에 살펴보세요.
[기타] 마블이 돌아왔다,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캡틴 마블' (스포츠경향) 2019.03.04

오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캡틴 마블>이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으며 <극한직업>, <증인>, <사바사>를 꺾고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했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1번째 작품으로, 어벤저스의 마지막 희망이 될 새로운 히어로 영화이다.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전사가 된 주인공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하며 어벤저스에 합류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마블이 돌아왔다,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캡틴마블' (스포츠경향)





오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캡틴 마블>이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으며 <극한직업>, <증인>, <사바사>를 꺾고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캡틴 마블>이 18.6%로 1위에 올랐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1번째 작품으로, 어벤저스의 마지막 희망이 될 새로운 히어로 영화이다.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전사가 된 주인공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하며 어벤저스에 합류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기존 어벤저스 시리즈의 인기와 여성 히어로물이라는 점으로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캡틴 마블>이 마블 영화의 기대감에 걸맞은 흥행에 성공할지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극한직업>은 관람의향 18.4%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며 2019년 극장가를 강타한 <극한직업>이 아직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40~50대의 관람 의향 비율이 20, 30대 보다 상대적으로 높으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3위는 <사바하>가 12.9%의 관람의향을 기록하며 순위에 올랐다. <사바하>는 꾸준한 인기로 7일 연속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삼일절 100주년에 맞추어 개봉한 <자전차왕 엄복동>, <항거:유관순 이야기>와 앞으로 개봉할 <캡틴 마블>의 공세 속에서도 1위를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스포츠경향 엔터테인먼트부



기사보러 가기

태그
마블, 어벤져스, 히어로, 캡틴 마블, 개봉, 마니아, 팬, 희망, 기대감, 인기, 영화
0
댓글 로딩중...
 
 

답글
삭제 신고
 

삭제 신고

1P

  • 1
  • 2
  • 3
  • 4

* 최소 개에서 최대 개를 선택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사이의 값을 입력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개의 순위를 선택해 주세요.

이 투표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신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투표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명 참여

본 문항은 상세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별

연령별

댓글 0
신고
댓글 로딩중...
 

* 불량 응답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필터링 처리되며, 차후 설문 참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폴 주제에 맞는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 1MB 이하의 용량을 가진 이미지만 올려주세요
  • 미풍양속을 해치는 이미지를 올릴 경우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4
slider 결과
장비, 시설 및 인원 수가 많은 것
합계 100
전혀 동의하지 않음 보통 매우 동의함
온라인 쇼핑은 물건을 사는 것 이외에 다른 즐거움을 준다
공유하기

신고하기

신고사유
제목
간략하고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더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내용
0/200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신중한 신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