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헤이폴

언론과 함께한 헤이폴의 설문조사 결과를 한 눈에 살펴보세요.
[기타] '기생충', 보고 싶은 영화 '3주 연속 1위' 저력 입증 (이데일리) 2019.06.17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실시간 의견 공감 플랫폼, 헤이폴(heypoll)’을 통해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기생충’이 23.6%로 1위에 올랐다. 특히, 한국뿐 아니라, 프랑스에서도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기생충', 보고 싶은 영화,

'3주 연속 1위' 저력 입증 (이데일리)


[이미지 : 영화 '기생충' 포스터]



영화 ‘기생충’이 3주 연속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실시간 의견 공감 플랫폼, 헤이폴(heypoll)’을 통해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기생충’이 23.6%로 1위에 올랐다. 


700만 관객을 돌파한 ‘기생충’은 이번 주말에 8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신작들의 공세로 흥행 속도는 한풀 꺾였지만, 여전히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한국뿐 아니라, 프랑스에서도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어 ‘알라딘’이 2위(17.4%)에 올랐다. ‘알라딘’은 많은 신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2위를 유지했다. ‘알라딘’은 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통해서 흥행 역주행을 달리며, 개봉 3주차에 일일 개봉 최다 관객수를 동원했다. 비록 1위 ‘기생충’에 미치지는 못하지만 연일 관객수 격차를 좁혀나가며 ‘기생충’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 


3위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13.5%)’이 차지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이 뭉친 SF블록버스터 영화로 6월 12일에 개봉했다. 이번에 개봉하는 ‘맨 인 블랙’은 기존 시리즈와 다르게 마블 ‘어벤져스’의 토르와 발키리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출연하며 개봉 전부터 사람들의 기대를 받았다.‘ 전편들보다 한층 진화된 캐스팅과 비쥬얼로 흥행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태그
영화, 박스오피스, 기생충, 봉준호, 1위, 800만, 돌파, 신작, 프랑스, 해외, 인기몰이, 기염, 알라딘, 맨 인 블랙
0
댓글 로딩중...
 
 

답글
삭제 신고
 

삭제 신고

1P

  • 1
  • 2
  • 3
  • 4

* 최소 개에서 최대 개를 선택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사이의 값을 입력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개의 순위를 선택해 주세요.

이 투표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신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투표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명 참여

본 문항은 상세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별

연령별

댓글 0
신고
댓글 로딩중...
 

* 불량 응답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필터링 처리되며, 차후 설문 참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폴 주제에 맞는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 1MB 이하의 용량을 가진 이미지만 올려주세요
  • 미풍양속을 해치는 이미지를 올릴 경우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4
slider 결과
장비, 시설 및 인원 수가 많은 것
합계 100
전혀 동의하지 않음 보통 매우 동의함
온라인 쇼핑은 물건을 사는 것 이외에 다른 즐거움을 준다
공유하기

신고하기

신고사유
제목
간략하고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더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내용
0/200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신중한 신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