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헤이폴

언론과 함께한 헤이폴의 설문조사 결과를 한 눈에 살펴보세요.
[기타] 화제작 '조커', 2주 연속 보고 싶은 영화 1위 (톱스타뉴스) 2019.10.14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실시간 의견 공감 플랫폼, 헤이폴(heypoll)’을 통해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조커’가 19.6%의 관람의향으로 1위에 올랐다. 개봉 이후 줄곧 예매율,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조커’는 개봉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화제작 '조커', 2주 연속

보고 싶은 영화 1위 (톱스타뉴스)




[이미지 : 영화 '조커' 포스터]



영화 ‘조커’가 개봉 3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9일 만에 300만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실시간 의견 공감 플랫폼, 헤이폴(heypoll)’을 통해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조커’가 19.6%의 관람의향으로 1위에 올랐다. 개봉 이후 줄곧 예매율,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조커’는 개봉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번 주말 대적할 만한 신작이 없어 독주가 예상되는 가운데, 故히스레저가 조커로 열연한 ‘다크나이트’의 누적 관객 수인 417만명을 넘어설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이라는 그 누구도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로 코믹북이 아닌 영화를 위해 완전히 재창조된 독창적인 캐릭터의 탄생 서사를 다뤄 코믹스 영화 사상 최초로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이어서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15.6%)’가 2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하며 가장 보고 싶은 영화 2위에 안착한 ‘가장 보통의 연애’는 박스오피스에서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9일 150만 관객을 돌파한 ‘가장 보통의 연애’는 순조롭게 순익분기점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3위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10.6%)’이 차지했다. 꾸준하게 관객을 동원하고 있던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지난 5일 누적 관객 수 100만 명 돌파 이후 기세가 주춤하며 순위가 하락하였다. 


본 조사는 피앰아이(PMI)가 ‘실시간 의견 공감 플랫폼, 헤이폴(heypoll)’을 통해 시행하였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1.39%p이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태그
영화, 극장, 박스오피스, DC, 조커, 호아킨 피닉스, 다그나이트, 악당, 캐릭터, 재창조, 흥행
0
댓글 로딩중...
 
 

답글
삭제 신고
 

삭제 신고

1P

  • 1
  • 2
  • 3
  • 4

* 최소 개에서 최대 개를 선택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사이의 값을 입력해 주세요.

* 최소 에서 최대 개의 순위를 선택해 주세요.

이 투표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신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투표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명 참여

본 문항은 상세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별

연령별

댓글 0
신고
댓글 로딩중...
 

* 불량 응답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필터링 처리되며, 차후 설문 참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폴 주제에 맞는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 1MB 이하의 용량을 가진 이미지만 올려주세요
  • 미풍양속을 해치는 이미지를 올릴 경우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4
slider 결과
장비, 시설 및 인원 수가 많은 것
합계 100
전혀 동의하지 않음 보통 매우 동의함
온라인 쇼핑은 물건을 사는 것 이외에 다른 즐거움을 준다
공유하기

신고하기

신고사유
제목
간략하고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더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내용
0/200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신중한 신고부탁드립니다